짐브라

Zimbra의 협업 및 커뮤니티를 활용하면 생산성 저하의 고민을 해결합니다.

Zimbra 소개

Zimbra는 전자 메일, 일정 관리, 파일 공유, 활동 스트림, 소셜 커뮤니티, 검색 및 분석을위한 기업용 통합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함으로써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필요성을 없애고 부서 간 공동 작업 장벽을 제거합니다.

Zimbra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자 프로그램 (BSP)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가 부상하는 세계적 트렌드에 맞추어 고안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 즉, 전세계 어디에서나 어떤 디바이스에서나 작업할 수 있습니다.

Zimbra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오픈소스 메시징 및 협업 프로그램 제공업체 중 하나이며 전세계 140개국 5억 명 이상의 최종 사용자가 신뢰하고 있습니다.

특장점

높은 가용성을 갖춘 완전한 협업 툴

Zimbra 협업 솔루션의 제품군 은 배포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. 가상화와 온라인 백업 기능을 지원해 높은 가용성을 제공합니다.

간편하고 손쉬운 사용

Zimbra 솔루션은 최종 사용자와 인터페이스의 자연스러운 소통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지원 및 교육 비용을 줄입니다.

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

Zimbra를 UC (통합 커뮤니케이션) 솔루션에 연결하여 사용자에게 통합된 클릭 투 콜 (click-to-call), 음성 메일, 채팅과 부재 상태 정보를 제공합니다.

관리 및 유지 보수 비용 절감

또한 계층적 기록 관리와 멀티테넌시를 모두 지원하여 대형 사용자 메일함을 도입하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Zimbra와 함께 팀 간 협력 증진

상담을 통해 Zimbra의 협업 솔루션 통합 제품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.

문의하기